Search

공영홈쇼핑, ‘동행축제’ 16일까지 연장 - 파이낸셜뉴스

7일간의 동행축제 기간 중 200억원 판매 돌파

[파이낸셜뉴스]
공영홈쇼핑, ‘동행축제’ 16일까지 연장

공영홈쇼핑이 동행축제를 16일까지 연장한다.

공영홈쇼핑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일상과 경제의 새로운 활력이 되고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의 판로지원을 위해 추진한 동행축제 기간을 추석 이후까지인 16일까지로 연장을 결정했다고 9일 밝혔다.

TV홈쇼핑 이외에도 공영몰에서는 400여개 업체의 1200여개 상품을 할인해 판매하며 공영라방도 총 21개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9월8일부터 16일까지 동행축제 적용상품에 한해 모바일 10%할인 혜택을 지속 제공해 고객의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기여할 계획이다.

또한 공영홈쇼핑은 ‘대한민국 동행축제’ 진행 일주일 만인 지난 8일 기준 200억원 판매 돌파하며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의 소비 촉진 극대화에 톡톡히 기여했다.

공영홈쇼핑은 이번 동행축제에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제품 700여개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기간 중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품목은 한우 관련 상품이다.

지난 3일 방송한 ‘에드워드권 LA갈비’는 1시간 만에 약 4억원 이상 판매됐다. 뿐만 아니라 갈비찜, 갈비탕, 등심 등 다양한 한우 관련 상품이 약 63억원 실적을 올리며 동행축제의 판매실적을 견인하고 있다.


4일 선보인 ‘완도특대활전복’과 ‘영광법성포굴비도’ 각각 3억1000만원, 2억2000만원의 판매를 기록했고, 그 밖에 사과, 고춧가루 등도 2억 이상 판매되며 추석을 앞두고 명절 선물이나 먹거리 상품이 소비자의 선택을 받은 것으로 풀이된다.

리빙상품은 싹쓸이 만능청소기, 프라이팬, 침구세트 등 다양한 품목에서 약 2억원의 실적을 올렸다.

조성호 공영홈쇼핑 대표이사는 "상생소비에 적극 동참해 주신 덕분에 1주일만에 200억 판매 돌파라는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동행축제가 16일까지 연장 진행되는 만큼 더 큰 관심과 성원 속에 모두가 풍요로운 추석명절을 맞이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Adblock test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공영홈쇼핑, ‘동행축제’ 16일까지 연장 - 파이낸셜뉴스 )
https://ift.tt/FgIYSML
비즈니스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공영홈쇼핑, ‘동행축제’ 16일까지 연장 - 파이낸셜뉴스"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