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홍훈 롯데월드 대표이사가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고 기획재정부, 산업통상 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2022 한국서비스대상의 ‘최고경영자상’을 지난 1일 수상했다.
2022 한국서비스대상 ‘최고경영자상’은 최고 경영자(CEO) 리더십을 포함해 서비스 산업 발전 및 서비스 분야의 경영혁신, 품질 혁신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여하는 상이다.
롯데월드는 1989년 7월 개원 이래 테마파크 운영 33년 노하우를 기반으로 ‘롯데워터파크’,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발전했다. 내년 개관 예정인 ‘베트남 하노이 아쿠아리움’까지 국내외에서 적극적으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은 더현대 서울에 위치한 자체 클린뷰티 편집숍 ‘비클린(B.CLEAN)’을 통해 중소 스킨케어 브랜드 ‘런드리유’와 협업한 대용량 선쿠션 ‘런드리유 모이스쳐 선쿠션 클리어’를 출시한다.
비클린은 현대백화점이 클린뷰티 제품을 엄선해 선보이는 편집숍이다. 클린뷰티는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거나 동물실험을 진행하지 않으면서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하는 상품을 의미한다.
런드리유 모이스쳐 선쿠션 클리어(SPF50+/PA++++)는 현대백화점과 비클린이 공동 개발했다. 미국 환경 연구단체 EWG가 제시한 가장 낮은 유해 성분 등급(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하고, 국제산림관리협회(FSC) 인증을 받은 친환경 종이로 패키지를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미니스톱과 통합 후 함께하는 첫 세븐일레븐데이를 맞아 7월 한 달간 ‘물가 잡는 알뜰장보기’ 콘셉트로 알뜰 할인 행사를 펼친다.
주요 상품 17종을 선정하고 1+1행사에 더해 KB페이 내 국민카드로 결제 시 50%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적용 시 최대 75% 할인 혜택을 받는 셈이다. 대상 상품은 ‘오뚜기죽’, ‘프링글스’, 샴푸, 린스 등 식품부터 생활용품까지 다양하다.
또한,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의 대표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양사 자체 원두커피 ‘세븐카페 아이스’, ‘미니카페 아이스’부터 ‘종가집 열무비빔밥’, ‘마일드넓적다리’ 등 대표 상품 6종을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영원아웃도어가 1일 서울시 중구 신라호텔에서 ‘노스페이스 국내 론칭 25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기념행사는 1997년 국내 진출 이후 노스페이스의 주요 모멘텀들과 활약상을 담은 히스토리 영상 공개, 지난 25년간의 성과를 축하하고 앞으로의 발전을 기원하는 세레모니 및 축하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장에는 영원아웃도어와 관계사인 영원무역홀딩스 및 영원무역의 주요 임직원, 파트너사 관계자, 초청 인사 및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등 500여 명의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업계 리더이자 국민 브랜드로 도약한 노스페이스의 지난 25년간의 발자취와 성과를 되짚어보며, 결속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https://ift.tt/S4kwOtY
비즈니스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Daily New유통] 롯데월드, 현대백화점, 노스페이스 外 - 뉴데일리경제"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