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신인천빛드림본부, 취약계층 아동 후원 - 투데이에너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지역本 200만원 기탁

송기인 남부발전 신인천빛드림본부장(좌 2번째)이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성금을 신정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장(좌 3번째)에게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송기인 남부발전 신인천빛드림본부장(좌 2번째)이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성금을 신정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장(좌 3번째)에게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한국남부발전(사장 이승우)이 지역사회로부터 받은 환경관리 대상 상금을 취약계층 아동복지를 위한 후원금으로 다시 기탁해 눈길을 끌고 있다.

남부발전 신인천빛드림본부는 27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에서 코로나19로 생활고를 겪는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 전달은 어린이 날 100주년 기념 8월의 크리스마스 캠페인 참여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전달된 기부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인천광역시 관내 코로나19 여파로 실직한 한부모가정 어린이 등 도움의 손길이 시급한 취약계층 아동 생계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남부발전이 기탁한 성금은 고성능 탈질설비를 발전소에 설치한 공로로 인천광역시로부터 받은 환경관리 대상 상금을 재원으로 해 지역사회 공헌에 대한 의미를 배가했다.

송기인 남부발전 신인천빛드림본부장은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생활고를 겪는 관내 아동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자 한다”라며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해 철저한 환경관리와 함께 사회공헌사업도 이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신인천빛드림본부, 취약계층 아동 후원 - 투데이에너지 )
https://ift.tt/CtTY4L2
비즈니스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신인천빛드림본부, 취약계층 아동 후원 - 투데이에너지"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