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국내 증시, 사흘 만에 반등세‥삼성전자 강세 - MBC뉴스

지난 금요일 미국 증시가 국채금리 하락과 금리 인상 속도 조절 기대감에 힘입어 상승세를 보이면서 국내 증시도 사흘 만에 반등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미국 월스트리트저널이 11월 FOMC에서 금리 인상이 확실시되지만 12월부터는 더 작은 폭의 인상을 검토하게 될 것이라고 보도하면서 시장의 기대감이 살아났습니다.

이 시각 현재 코스피는 21.68 포인트 상승한 2234.8 포인트에 코스닥은 13.83 포인트 오른 688.31 포인트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투자 주체별 매매 동향을 보면 거래소 시장에서는 개인이 강한 매도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 국내 증시는 지난주 미국 증시의 급등세에 힘입어 상승세로 출발했습니다.

이에 더해 정부가 자금 시장 경색에 따라 50조 원 이상의 유동성 공급 프로그램을 강도하기로 결정하면서 투자 심리가 다소 회복되는 모습입니다.

시가총액 상위 종목을 살펴 보면 대체로 상승세가 우세한 가운데 삼성전자와 하이닉스를 비롯한 강세가 두드러지는 모습입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화이자의 코로나19 백신 가격 인상 소식에 힘입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 시각 현재 중국 증시는 내리고 있고 일본 증시는 오르고 있습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mbcjebo@mbc.co.kr
▷ 카카오톡 @mbc제보

Adblock test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국내 증시, 사흘 만에 반등세‥삼성전자 강세 - MBC뉴스 )
https://ift.tt/tk1Zuv0
비즈니스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국내 증시, 사흘 만에 반등세‥삼성전자 강세 - MBC뉴스"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