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현대백화점그룹, 코로나19 백신 접종자에 이틀 유급 휴가 제공 - 조세일보

조세일보
◆…사진=현대백화점그룹 CI
현대백화점그룹이 코로나19 백신을 맞은 임직원에게 유급 휴가를 제공한다. 

현대백화점그룹은 현대백화점·현대홈쇼핑·한섬·현대리바트·현대백화점면세점 등 13개 계열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코로나19 백신 접종 유급 휴가’를 시행한다고 31일 밝혔다. 6월 1일부터 시행하며 한섬 등 일부 계열사는 지난 18일부터 시행 중이다. 

이번 유급 휴가 도입으로 백신을 맞은 임직원에게는 이상 증세와 관계없이 백신 접종 당일과 다음날까지 이틀 동안 유급 휴가를 제공한다. 두 차례의 접종이 필요할 경우 나흘간의 유급 휴가가 주어진다.

현대백화점그룹은 또한 유급 휴가 이후에도 임직원 개인별 건강 상태에 따라 추가 유급 휴가나 개인 연차를 활용해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권장할 방침이다.

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백신을 맞은 임직원의 충분한 휴식을 보장하기 위해 유급 휴가 도입을 결정했다”며 “임직원에게 안전한 근무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백신 접종률을 높여 코로나19 극복에 보탬이 되겠다”고 말했다. 

Adblock test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현대백화점그룹, 코로나19 백신 접종자에 이틀 유급 휴가 제공 - 조세일보 )
https://ift.tt/3uBSddS
비즈니스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현대백화점그룹, 코로나19 백신 접종자에 이틀 유급 휴가 제공 - 조세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