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포레나 평택화양' 미계약분 동호지정 계약 실시, 중도금 무이자 혜택 등 제공 - 경향신문

한화 건설부분이 분양하는 경기 평택시 ‘포레나 평택화양’ 조감도.

한화 건설부분이 분양하는 경기 평택시 ‘포레나 평택화양’ 조감도.

한화 건설부문은 경기 평택시 화양지구에 공급하는 아파트 ‘포레나 평택화양’의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은 계약 포기, 청약 부적격 등의 이유로 미계약으로 남은 물량을 대상으로 한다. 청약통장 유무, 거주지역, 주택소유 유무와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견본주택을 방문해 계약이 가능하다. 계약 시 중도금 무이자와 1차 계약금 정액제 등 금융혜택을 제공한다. 소유권 이전 등기 전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포레나 평택화양은 화양지구 7-2블록에 지하 2층~지상 29층, 10개 동, 전용면적 74~99㎡ 총 99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화양지구에서는 최초로 전용 84㎡를 초과하는 대형 면적도 추가됐다.

화양지구는 서울 여의도에 버금가는 279만2500㎡ 규모로 조성된다. 향후 개발이 완료되면 2만여 가구에 5만3000여 명이 거주하는 도심으로 변모할 예정이다. 지구에서 2023년 개통 예정인 서해선 복선전철 안중역이 위치해있다. 서해선은 오는 2028년 KTX 경부선과 직결될 예정인데, 안중역에서 KTX를 통해 서울까지 환승 없이 30분대 이동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삼성전자 평택캠퍼스의 반도체 공장까지 지구에서 3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수소복합지구 사업이 진행 중인 포승BIX지구를 비롯해 친환경 미래자동차 클러스터 사업이 추진되는 현덕지구 등 대규모 산업단지가 지구 주변에 위치해있다.

단지는 초등학교 부지(예정)와 맞닿아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지구 최대 규모로 조성되는 공원과 중심 상권도 단지와 인접해 있다.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조성된다. 수경공간인 ‘물의 정원’을 비롯해 ‘메리키즈 그라운드(테마놀이터)’, ‘바이탈 코트(주민운동공간)’, ‘카페 브리즈(중앙광장)’, ‘펫가든(애견놀이터)’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된다.

커뮤니티 시설은 지하 1층에 스터디룸, 독서실, 재택 오피스, 파티룸, 키즈카페 등, 지하 2층은 GX룸, 골프 트레이닝 센터 등이 들어선다. 그 외 단지 내 시니어 클럽하우스(경로당), 프리스쿨(어린이집), 다함께 돌봄센터 등이 조성된다.

가구별로 전용 74㎡(281가구)는 4베이 판상형 맞통풍 구조 위주로 설계돼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팬트리, 현관창고 등 수납공간이 제공된다. 전용 84㎡(568가구) 역시 타입에 따라 드레스룸, 알파룸 등이 추가적으로 구성된다. 입주는 2025년 11월 예정이다.

Adblock test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포레나 평택화양' 미계약분 동호지정 계약 실시, 중도금 무이자 혜택 등 제공 - 경향신문 )
https://ift.tt/nDNhaRB
비즈니스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포레나 평택화양' 미계약분 동호지정 계약 실시, 중도금 무이자 혜택 등 제공 - 경향신문"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