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가 31일 글로벌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한 전기차 기반의 GT(Gran Turismo) 콘셉트카 ‘제네시스 엑스(Genesis X)’는 지속가능한 럭셔리 자동차 디자인의 새로운 시각을 전면에 내걸었다.
특히 전면부 쿼드램프부터 제네시스를 상징하는 핵심 디자인 요소인 ‘두 줄’을 극대화한게 특징이다. 차량 내·외장 곳곳을 비롯해 전기 충전구에 적용한 두 줄 디자인은 향후 출시될 브랜드 전기차 모델의 방향성을 보여준다.
제네시스 엑스의 차명은 브랜드명 ‘제네시스’에 '숨겨진 영웅(Hidden Hero)'을 상징한다는 의미로 ‘엑스(X)’를 붙여 완성됐다.
장재훈 제네시스 사장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디자인의 본질적인 요소를 극적으로 담은 콘셉트카”라며 “창조적이고 대담한 시도를 통해 제안하는 미래 디자인 비전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네시스 글로벌 디자인 담당 이상엽 전무도 “브랜드 고유의 디자인 방향성인 ‘역동적인 우아함(Athletic Elegance)’의 정수를 보여준다”며 “두 줄 디자인 요소와 지속가능한 럭셔리를 통해 향후 브랜드에 담길 앞선 디자인과 기술을 선보이는 차량"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제네시스는 이날 디지털 모터쇼 웹사이트를 오픈하고 제네시스 엑스의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인터랙티브 체험과 360도 내·외장 보기 콘텐츠를 제공한다.
제네시스 엑스/사진제공=제네시스 브랜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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