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네이버, 개발자 900명 뽑는다..."역대 최대” - ZD넷 코리아

네이버 경력공채 배너이미지
네이버 경력공채 배너이미지

IT기업들의 인재 확보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네이버(대표 한성숙)가 글로벌 도전을 본격화 하기 위해 올해 900여 명의 개발자를 채용한다고 밝혔다. 역대 최대 규모의 개발자 채용이다.

이를 위해 네이버는 연 1회 실시하던 신입 공개채용을 상/하반기 연 2회로 확대하고, 4월부터 상반기 공채에 들어갈 예정이다.

네이버는 컴퓨터공학 전공자뿐만 아니라 비전공자를 위한 별도의 개발자 육성/채용 트랙도 신설할 계획이다.

네이버 신입공채 배너이미지

또 매월 1~10일 경력자를 뽑는 '월간 영입' 프로그램을 신설하여, 매달 정기적으로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첫 경력 사원 모집은 4월 1일부터 시작한다.

7월에 입사 예정인 상반기 신입 개발자 공채는 4월2일부터 12일까지 네이버 채용 홈페이지에서 모집을 실시하고, 12월에 입사하는 하반기 공채는 9월에 모집을 실시한다. 채용 인원은 각 000명이다.

관련기사

특히 컴퓨터공학을 전공하지 않은 비전공자를 대상으로 하는 육성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최고의 기술력으로 동료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개발 환경과 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는 계획이다.

네이버 황순배 채용담당 책임리더는 "정기적인 공채 채용 기회를 늘려 수시 채용의 예측 불확실성을 제거하고 될성부른 인재를 직접 육성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도입해 다양한 인재들이 개발자로 커 갈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개발에 최적화된 업무 환경 안에서 사용자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몰입하며 회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Let's block ads! (Why?)

소스 뉴스 및 더 읽기 ( 네이버, 개발자 900명 뽑는다..."역대 최대” - ZD넷 코리아 )
https://ift.tt/3rquY56
비즈니스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네이버, 개발자 900명 뽑는다..."역대 최대” - ZD넷 코리아"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